June 26, 2017

디바이스마트 미디어:

[42호]항균, 탈취, 바이러스 제거 기능의 플라즈마 이온모듈 Hades5 3종 출시

아이엠헬스케어

항균, 탈취, 바이러스 제거 기능의

플라즈마 이온모듈 Hades5 3종 출시

아이엠 헬스케어

센서모듈 전문업체 아이엠헬스케어는 최근 자체 개발한 플라즈마 이온모듈 Hades5의 일반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대기업 공기청정기 업체에게 대량으로 납품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DIY 형태의 개발을 희망하는 꿈나무 개발자부터 중소기업의 다양한 융합제품에까지 적용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

Hades5는 전극에 고전압을 인가하여 양이온과 음이온을 동시에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온 모듈로, 공기 속 각종 화학물질과 바이러스, 균들을 제거하고 냄새 탈취가 가능하다. 기존 음이온 모듈의 단점이었던 인체에 유해한 오존 발생량을 실내권고기준인 0.06ppm/cc보다 1/30 이하 수준인 0.002ppm/cc으로 낮춰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40X50X10mm의 작은 사이즈로 효율적인 설계가 가능하며, 국내외 검증기관을 통해 총 17개의 테스트리포트를 발급해 신뢰성을 높였다.

Hades5는 용도와 설계에 따른 채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총 3개의 제품으로 구분되어 판매된다. 콘넥터 형태로 탈착이 가능한 기본형 플라즈마 이온발생 모듈 Hades5와 110mm 케이블을 활용, 개발 적용모델의 이온발생부와 전원부 간의 거리가 있는 경우를 해결할 수 있는 Hades5 W110 모델, 마지막으로 동막을 추가하여 EMC 대책을 지원하는 플라즈마 이온발생 모듈 Hades CP로 구분된다

아이엠헬스케어는 현재 단순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차량, 열차, 공조, 가구분야 등 항균과 탈취, 바이러스 제거가 필요한 다양한 산업군에 채용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아이디어와 결합할 경우 아직 개발되지 않은 분야에서도 좋은 시너지효과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Hades 모듈을 이용해 융합제품 제작을 희망하는 업체의 경우, 모듈 납품 뿐만 아니라 협의를 통한 기술지원 또한 가능하다.

TEL. 070-4918-2124
www.im-healthcare.com

Leav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