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6, 2018

디바이스마트 미디어:

[47호]컴퓨터를 기반으로하는 DAQ 제품군 출시

 

다나기술

컴퓨터를 기반으로하는 DAQ 제품군 출시

데이터 수집분석 및 계측통합시스템 전문업체 다나기술은 미국에 위치한 MCC(Measurement Computing Co)사에서 제작한 다양한 DAQ 인터페이스 모듈을 출시했다. MCC(Measurement Computing Co)사는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온도, 전기, 전류 진동, 소음 등 다양한 분야의 고품질 DAQ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인 USB 타입 DAQ 모듈 제품군은 업계 최상의 가치를 자랑하는 모듈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고,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디바이스에 편리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MCC의 최신 제품인 USB-1608 시리즈는 저가, 고속 USB DAQ용으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였으며, 온도와 전압 취득 장비인 USB-2408 시리즈는 초저가형 24-bit 다기능 USB DAQ 장비들을 이용할 수 있다.
DAQ 시리즈는 외장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들을 무료로 지원한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DAQ 또는 컨트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각 사용자의 선호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MCC는 다기능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옵션들을 내장해 유연성을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http://www.devicema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기술 제품군 보러가기

www.danatec.co.kr

 

Leav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