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25, 2018

디바이스마트 미디어:

[48호]날씨도 DIY, ESP8266 IOT 기상 관측 장비 키트 [CRT13450K]

 

  ELECROW  

날씨도 DIY, ESP8266 IOT 기상 관측 장비 키트

[CRT13450K]

 

매일 아침 일어나 날씨를 확인하고 싶을 때, 또는 기상 관측을 DIY 하고 싶을 때 ES P8266 무선 LAN 기능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ESP8266 IOT 기상 관측 장비 키트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원격으로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고 온도 및 습도 정보를 수집하는 3개의 센서를 갖추고 있다. 또한 물방울의 검출을 달성하고 UV 강도 테스트를 수행하여 기상 관측을 해 볼 수 있다.

3개의 센서 기능이 뛰어난데, 그 중 DHT11 센서를 사용하는 crowtail-온습소센서는 동시에 온도와 습도를 측정한 후, 디지털 신호 출력을 측정할 수 있다. 수류 센서는 외부에 비가 내리는지 여부를 감지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UV 센서는 현재 환경의 UV 강도를 감지하는 역할을 한다. 3가지 센서에 의해 수집된 정보는 esp8266 iot board에 의해 처리되고 Crowtail-oled에 연결된 다른 esp8266 iot 보드로 전송된다. iot 보드는 oled 스크린을 통해 기상 정보를 표시한다.

이 키트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는데, 우선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esp8266 wifi 칩이다. 비교적 쉽게 시작하기에 적합하며, 충전 회로를 갖춘 보드는 센서의 옥외 부분을 독립적으로 작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하드웨어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모든 센서와 프로세서는 케이블이 거의 없다. 세 번째는 UV센서와 OLED를 사용하기 때문에 날씨 정보에서 UV 모니터링에 참여하는 것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키트로서 개발 및 학습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코드를 작성하거나 다른 센서를 사용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고 다른 형태로 표시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www.devicema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사양
· 작동 전압 : DC 3.3V – 5V
· 전송 거리 : ≤20m
· 무게 : 128g
· 크기 : 146mm(L) x 86mm(W) x 35mm(H)

 

스노우보드 2 제품 구매하러 가기

 

Leave A Comment

*